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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다능에듀에서 제공하는 교육과정소개입니다.

진행중인과정 - 상세정보

  • CS블랙홀, 블랙 컨슈머에 대비하라

    • 교육기간     2016.08.17 ~ 2030.12.31
    • 신청기간     2016.08.17 ~ 2018.12.31
    • 복습기간     1년
    • 수강금액     0원
    • 환급금액    
    • 교      재    
    • 정      원     3,000명
    • 환급구분

    학습내용

    과정소개 블랙 컨슈머의 특징과 발생 원인을 파악하고, 유형에 따른 대응 전략을 제공하는 최초의 온라인 교육 과정으로 고객담당자 및 기업에서 실무에 활용 가능한 내용으로 구성하였다.
    학습목표 1. 블랙 컨슈머의 특징과 문제점을 파악하고 그 발생 원인을 분석할 수 있다. 2. 블랙 컨슈머에 유형에 따른 블랙 컨슈머 대응 전략을 세울 수 있다. 3. 업종의 특징에 따른 서비스 유형과 각 분야의 블랙 컨슈머 대응 사례를 살펴보고 이를 실무에 활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80% 평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동영상 방식
    출석인증방식 웹 출석 방식
    특징및장점 -
    교재및참고문헌 -
    학습대상 -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임직원 - CS 관련 부서의 임직원
    내용전문가 이승훈 '-훈련기관 경력 Project Management 강사(한국전자거래협회) IT 전략경영컨설턴트(한국정보산업연합회) '-블랙 컨슈머(말썽 고객의 행동과 심리에 관한 비밀)'
    차시 차시학습 학습일정
    1차시 블랙 컨슈머란 무엇인가 16-8-17 ~ 30-12-31
    2차시 블랙 컨슈머 발생원인 16-8-17 ~ 30-12-31
    3차시 블랙 컨슈머의 위험성_감정노동 스트레스 16-8-17 ~ 30-12-31
    4차시 블랙 컨슈머 구별하는 법 16-8-17 ~ 30-12-31
    5차시 블로그와 SNS를 악용하는 블랙 컨슈머 16-8-17 ~ 30-12-31
    6차시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16-8-17 ~ 30-12-31
    7차시 고객 불만 발생 예측 16-8-17 ~ 30-12-31
    8차시 블랙 컨슈머 대응 매뉴얼 작성법 16-8-17 ~ 30-12-31
    9차시 기업의 문제해결 역량강화 16-8-17 ~ 30-12-31
    10차시 블랙 컨슈머의 법적 대응 사례 16-8-17 ~ 30-12-31
    11차시 민사적 대응과 민사소송 절차 16-8-17 ~ 30-12-31
    12차시 형사적 대응 16-8-17 ~ 30-12-31
    13차시 형사소송 절차 16-8-17 ~ 30-12-31
    14차시 산업별 적용 : 식품, 제조업 16-8-17 ~ 30-12-31
    15차시 산업별 적용 : 서비스, 백화점, 금융 16-8-17 ~ 30-12-31
    16차시 산업별 적용 : 온라인 쇼핑몰, 병원 16-8-17 ~ 30-12-31

    평가방법(수료기준)

    시험_1 진행평가
    1. 시험일정: 교육기간 마지막 10일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진도율 80% 이상 시험, 진행평가 합산 60점이상
    3. 평가 반영비율 : 80%
    1. 시험일정: 교육기간 중 진도율 5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진도율 80% 이상 시험, 진행평가 합산 60점이상
    3. 평가 반영비율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