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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다능에듀에서 제공하는 교육과정소개입니다.

진행중인과정 - 상세정보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교육기간     2016.05.17 ~ 2030.12.31
    • 신청기간     2016.05.17 ~ 2018.05.31
    • 복습기간     1년
    • 수강금액     82,000원
    • 환급금액    
    • 교      재    
    • 정      원     3,000명
    • 환급구분
      • 일반과정(비환급)

    학습내용

    과정소개 이 시대가 요구하는 커뮤니케이션의 구조를 이해하여 경쟁력 있는 개인과 조직의 모습을 이룰 수 있다
    학습목표 1. 다변화적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구조를 이해하고 구성원과의 유기적 소통을 통하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개인과 조직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은 자신과 타인에 대해 어떤 개념을 가지고 있는가에 따라 5가지로 구분할 수 있으며 스타일별 장,단점을 이해하고 자신의 문제를 개선함으로써 상황과 상대에 맞는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3. 새로운 시대, 새로운 서비스의 개념을 정립하여 고객과의 관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기본 커뮤니케이션과 스트로크를 활용하여 '매우(WOW)' 만족스러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현장에서 실행 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평가 합산 60점 이상
    수업방법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출석 방식
    특징및장점 -
    교재및참고문헌 없음
    학습대상 기업체 입직원
    내용전문가 강내경 - 1963.08.25 - 위캔HRD - 한양대 교육대학원 상담심리전공
    차시 차시학습 학습일정
    1차시 지금은 커뮤니케이션 시대 16-5-17 ~ 30-12-31
    2차시 아다르고 어다르다 16-5-17 ~ 30-12-31
    3차시 100인 100색 16-5-17 ~ 30-12-31
    4차시 알아야 면장을 한다. 16-5-17 ~ 30-12-31
    5차시 사자인가? 고양이인가?(1) 16-5-17 ~ 30-12-31
    6차시 사자인가? 고양이인가?(2) 16-5-17 ~ 30-12-31
    7차시 대화에도 공식이 있다 16-5-17 ~ 30-12-31
    8차시 상대방의 마음 알기 16-5-17 ~ 30-12-31
    9차시 말 안하면 귀신도 모른다. 16-5-17 ~ 30-12-31
    10차시 새로운 서비스 개념 16-5-17 ~ 30-12-31
    11차시 호감의 법칙(1) 16-5-17 ~ 30-12-31
    12차시 호감의 법칙(2) 16-5-17 ~ 30-12-31
    13차시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1) 16-5-17 ~ 30-12-31
    14차시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2) 16-5-17 ~ 30-12-31
    15차시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3) 16-5-17 ~ 30-12-31
    16차시 불만고객 이해하기 16-5-17 ~ 30-12-31
    17차시 불만고객 응대 전략(1) 16-5-17 ~ 30-12-31
    18차시 불만고객 응대 전략(2) 16-5-17 ~ 30-12-31

    평가방법(수료기준)

    시험_1 진행평가
    1. 시험일정: 교육기간 마지막 10일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진도율 80% 평가 합산 60점 이상
    3. 평가 반영비율 : 80%
    1. 시험일정: 교육기간 중 진도율 5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진도율 80% 이상 평가 합산 60점 이상
    3. 평가 반영비율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