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CATALOG

(주)다능에듀에서 제공하는 교육과정소개입니다.

진행중인과정 - 상세정보

  • 실전! 병원코디네이터

    • 교육기간     2016.04.21 ~ 2030.12.31
    • 신청기간     2016.04.21 ~ 2018.12.31
    • 복습기간     1년
    • 수강금액     91,200원
    • 환급금액    
    • 교      재    
    • 정      원     3,000명
    • 환급구분
      • 일반과정(비환급)

    학습내용

    과정소개 병원코디네이터의 직무능력 향상을 기대하고, 병원 접점직원의 고객만족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성공적인 의료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함.
    학습목표 1. 의료환경의 변화를 이해하고 고객만족경영의 필요성을 알고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2. 병원코디네이터제도의 목적을 이해하고 그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3. 마음이 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평생고객화를 실현할 수 있다. 4. 효과적인 병원관리로 서비스의 선순환원리를 설명할 수 있고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평가 평균 60점 이상
    수업방법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출석방식
    특징및장점 -
    교재및참고문헌 없음
    학습대상 병원에 근무하는 간호사 및 의료종사자
    내용전문가 양순주 - 1975.09.19 - 마코스 아카데미 원장 - 과천의과학대 병원경영학 석사
    차시 차시학습 학습일정
    1차시 병원코디네이터 제도 16-4-21 ~ 30-12-31
    2차시 병원코디네이터의 비전 16-4-21 ~ 30-12-31
    3차시 병원코디네이터의 내적 자세 16-4-21 ~ 30-12-31
    4차시 병원코디네이터의 외적 자세 16-4-21 ~ 30-12-31
    5차시 병원코디네이터의 매너관리 16-4-21 ~ 30-12-31
    6차시 커뮤니케이션의 관리 16-4-21 ~ 30-12-31
    7차시 불만관리 16-4-21 ~ 30-12-31
    8차시 리셉션 실무1 16-4-21 ~ 30-12-31
    9차시 리셉션 실무2 16-4-21 ~ 30-12-31
    10차시 상담 실무1 16-4-21 ~ 30-12-31
    11차시 상담 실무2 16-4-21 ~ 30-12-31
    12차시 병원접점관리 16-4-21 ~ 30-12-31
    13차시 고객만족경영관리 16-4-21 ~ 30-12-31
    14차시 병원고객관리 16-4-21 ~ 30-12-31
    15차시 병원마케팅실무1 16-4-21 ~ 30-12-31
    16차시 병원마케팅실무2 16-4-21 ~ 30-12-31
    17차시 병원 질 관리 16-4-21 ~ 30-12-31
    18차시 병원조직관리 16-4-21 ~ 30-12-31
    19차시 병원경영관리 16-4-21 ~ 30-12-31
    20차시 병원 질 향상 관리 16-4-21 ~ 30-12-31

    평가방법(수료기준)

    시험_1 진행평가
    1. 시험일정: 교육기간 마지막 10일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
    3. 평가 반영비율 : 80%
    1. 시험일정: 교육기간 중 진도율 50% 이상일 때 응시가능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
    3. 평가 반영비율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