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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다능에듀에서 제공하는 교육과정소개입니다.

진행중인과정 - 상세정보

  • 신규병원근무자를 위한 CS교육과정

    • 교육기간     2015.12.11 ~ 2030.12.31
    • 신청기간     2015.12.11 ~ 2016.12.31
    • 복습기간     1년
    • 수강금액     91,200원
    • 환급금액    
    • 교      재    
    • 정      원     500명
    • 환급구분
      • 일반과정(비환급)

    학습내용

    과정소개 의료서비스는 앞으로 지속적인 수요의 증가가 예상되는 고부가가치산업으로 급속한 고령화등 변화하는 시대적흐름에 고객을 위한 의료서비스의 질적 향상이 요구됨
    학습목표 1. 일반 서비스업과 병원에서의 고객 서비스의 차이점을 바르게 알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 접점에서의 병원 고객 만족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학습목표로 합니다. 2.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전략과 고객응대 스킬 향상 전략을 알 수 있습니다. 3. 고객관계관리의 기법을 알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4. 환자의 특이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상황별 대응자세를 습득할수 있습니다. 5. 자기자신에 대한 올바른 관리와 계발을 통하여 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체득할수 있습니다.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시험, 과제 합산 120점 이상 (각 100점)
    수업방법 웹기반학습, 동영상강의, 학습목표 및 학습정리 정독, 학습퀴즈
    출석인증방식 로그인 방식
    특징및장점 -
    교재및참고문헌 없음
    학습대상 의사, 간호사, 병원 행정업무 종사자
    내용전문가 권영미 - 생년월일 : 1969.03.03 - 소속 : 부천성모병원 외래간호팀 - 학력 : 카톨릭대학교 보건학 석사
    차시 차시학습 학습일정
    1차시 병원에서의 고객만족 15-12-11 ~ 30-12-31
    2차시 따뜻한 표정 15-12-11 ~ 30-12-31
    3차시 마음을 열어주는 인사 15-12-11 ~ 30-12-31
    4차시 정중한 자세와 동작 15-12-11 ~ 30-12-31
    5차시 신뢰감을 주는 용모 복장 15-12-11 ~ 30-12-31
    6차시 전화응대 15-12-11 ~ 30-12-31
    7차시 대화예절 15-12-11 ~ 30-12-31
    8차시 고객관계관리 15-12-11 ~ 30-12-31
    9차시 불만고객관리 15-12-11 ~ 30-12-31
    10차시 응급진료환자 서비스 15-12-11 ~ 30-12-31
    11차시 입원환자 진료 서비스(1) 15-12-11 ~ 30-12-31
    12차시 입원환자 진료 서비스(2) 15-12-11 ~ 30-12-31
    13차시 수술환자 서비스 15-12-11 ~ 30-12-31
    14차시 중환자 서비스 15-12-11 ~ 30-12-31
    15차시 내부직원 서비스 15-12-11 ~ 30-12-31
    16차시 외부직원 서비스 15-12-11 ~ 30-12-31
    17차시 병원 서비스맨으로 성공 더하기 15-12-11 ~ 30-12-31
    18차시 우리 병원만의 행복한 CS문화 만들기 15-12-11 ~ 30-12-31
    19차시 불만고객관리(2) 15-12-11 ~ 30-12-31
    20차시 불만고객관리(3) 15-12-11 ~ 30-12-31

    평가방법(수료기준)

    시험_1 과제
    1. 시험일정: 교육기간 마지막 10일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진도율 80% 이상시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3. 평가 반영비율 : 50%
    1. 시험일정: 교육기간 마지막 10일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시험과 과제 합산하여 200점 기준의 획득점수를 1/2하여 100점 만점으로 환산, 100점 중 60점 이상
    3. 평가 반영비율 :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