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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다능에듀에서 제공하는 교육과정소개입니다.

진행중인과정 - 상세정보

  • 신규혼(魂) 창(創) 통(通)의 통(通)편, 승리의 경계(Winning Edge)를 넘는 고객서비스 비밀

    • 교육기간     2014.12.01 ~ 2030.12.31
    • 신청기간     2014.12.01 ~ 2015.12.31
    • 복습기간     1년
    • 수강금액     100,300원
    • 환급금액     고용보험(우선기업) 100,300원
    • 교      재    
    • 정      원     500명
    • 환급구분
      • 고용보험 환급과정(우선지원기업)

    학습내용

    과정소개 서비스는 넘치는 데 서비스가 부족하다는 불평이 끊이지 않는 현실속에서 서비스전략을 수립하고, 서비스품질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프로세스를 설계함으로써 서비스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시키려는 노력이 필요한 시기임
    학습목표 1. 고객의 불만족이 생기는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 프로세스를 설계하고 관리할 수 있다. 2. 사내의 서비스부문에 대해 컨설팅하여 개선점을 제시할 수 있다. 3. 접점 서비스인력 태도와 행동의 근본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
    수료기준 1. 진도율 80% 이상 2. 시험과 과제 합산하여 200점 기준의 획득점수를 1/2하여 100점 만점으로 환산, 100점 중 60점 이상(단, 1일 최대 8차시까지 진행 가능)
    수업방법 온라인 학습, 자기주도학습
    출석인증방식 로그인 및 캡챠 인증 방식
    특징및장점 -
    교재및참고문헌 없음
    학습대상 고객만족 현장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원 **사원급 : 고객만족 서비스전략 프로세스를 설계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른다. 예상을 뛰어 넘는 고객만족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는 아이디어 generator가 된다. **대리급 : 영업성과를 배가 할 수 있는 관계지향 마케터가 된다. 탁월한 현장 서비스역량의 증진과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된다.
    내용전문가 김호영
    -1994년 8월 한국외국어대학교대학원 국제경영학 박사 졸업
    -1986.9.1-1995.10.9 한국생산성본부
    -2004.9.1-2009.8.31 한성대학교 디지털중소기업대학원
    -2005.1.25-2011.08.23 한국생산성본부 생산성경영체제 심사원
    차시 차시학습 학습일정
    1차시 서비스가 없는 서비스 시대 14-12-01 ~ 30-12-31
    2차시 서비스 특성을 알면 전략이 보인다. 14-12-01 ~ 30-12-31
    3차시 고객을 알면 해답이 보인다 14-12-01 ~ 30-12-31
    4차시 서비스 전략 방향 설계 14-12-01 ~ 30-12-31
    5차시 마케팅을 알면 고객 서비스가 보인다 14-12-01 ~ 30-12-31
    6차시 고객참여를 관리하라 14-12-01 ~ 30-12-31
    7차시 서비스 구매과정을 차별화하라 14-12-01 ~ 30-12-31
    8차시 차별적 고객체험 관리 14-12-01 ~ 30-12-31
    9차시 고객구매 의사결정 과정을 알면 차별화가 쉽다. 14-12-01 ~ 30-12-31
    10차시 보이지 않는 고객을 위하여 14-12-01 ~ 30-12-31
    11차시 관계를 마케팅으로 연결하라. 14-12-01 ~ 30-12-31
    12차시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14-12-01 ~ 30-12-31
    13차시 고객을 사로잡는 상담 프리젠테이션 전략 14-12-01 ~ 30-12-31
    14차시 고객서비스 태도관리 14-12-01 ~ 30-12-31
    15차시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걸라. 14-12-01 ~ 30-12-31
    16차시 화난고객 진정시키기 14-12-01 ~ 30-12-31
    17차시 고객서비스 지향 커뮤니케이션 비밀 14-12-01 ~ 30-12-31
    18차시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4단계 14-12-01 ~ 30-12-31
    19차시 서비스 만족을 위한 5가지 조건 14-12-01 ~ 30-12-31
    20차시 고객서비스 기대관리 14-12-01 ~ 30-12-31
    21차시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14-12-01 ~ 30-12-31
    22차시 고객을 열광시키는 서비스 리더십 14-12-01 ~ 30-12-31

    평가방법(수료기준)

    시험_1 과제
    1. 시험일정: 교육기간 마지막 10일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시험과 과제 합산하여 200점 기준의 획득점수를 1/2하여 100점 만점으로 환산, 100점 중 60점 이상
    3. 평가 반영비율 : 50%
    1. 시험일정: 교육기간 마지막 10일
    2. 점수(수료기준) : 100점 만점 (시험과 과제 합산하여 200점 기준의 획득점수를 1/2하여 100점 만점으로 환산, 100점 중 60점 이상
    3. 평가 반영비율 : 50%